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ambi****
    작성일
    21-03-23

    얼굴 피부 트러블때문에 보습제가 필요해서 선택했어요~ 바르니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로 있어서 좋네요! ^^ 


    d53d00d546ef6bbe8124e68f6fcc4965_1616460430_5501.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p010****
    작성일
    21-03-22


    요즘 건조해서 몸이 간지러울때가 많았는데 촉촉해서 너무 좋아요~ 얼굴부터 몸까지 다 쓰고 있는데 순한것도 좋고~ 간지럼도 없어지고~ 만족스럽네요~ 


    c02bc6edb1e883e497aa4a675727d466_1616402916_0277.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dlgk****
    작성일
    21-03-21


    부드럽게 발리는데 흡수력 체고 ,, 건성 분들은 무조건 구매하는가 추천해여 ❤️ 


    c02bc6edb1e883e497aa4a675727d466_1616374393_4527.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ikit****
    작성일
    21-03-21

    제가 찾던 크림이에요 극건조때문에 서칭하다 샀는데 신랑이 향에 민감해서 집에있는 제품을 못쓰게해서 ㅠ 이 제품 샀는데 자극적인 향도 없고 제품바르면 크림이라 과하게 끈적이거나 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로션과 크림의 중간 제형이라고 보심되요 만족합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chj0****
    작성일
    21-03-19

    정말 촉촉하고 너무 좋아요 성분도 너무나 안심이 되어 요즘 아주 열심히 쓰고 있어용 요즘 가장 애정하는 아이템이랍니다 


    cf2e29b9449a48e08a8044420f90b008_1616115911_2.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