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reiv****
    작성일
    21-03-19

    인텐시브크림이라고 해서 조금 제형이 무거우면 어쩌지 고민했었는데 깔끔하게 잘발려서 좋네요. 같이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동료가 아토피심한데도 건조한데 벅벅 긁어서 선물로 샀는데 편하게 잘 바르고 있어요. 발림성은 가벼운정도고, 아토피 위에 발라도 덧나지 않고 긁는일도 줄어서 좋은것 같아요. 옆에서 긁을때 마다 제가 더 무서웠거든요. 잘사용하겠습니다 


    cf2e29b9449a48e08a8044420f90b008_1616115857_7525.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hyun****
    작성일
    21-03-17

    넘나 만족 보습력 최강이고 끈적임없이 촉촉해서 추천해요 향도 무향이라 계속 손이가요 ! 건선때문에 고생했는데 이거바르고 촉촉해짐 ! 추천이에요 


    270ca54d557ad689a9ad1cb9230f4055_1616031808_0064.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elvi****
    작성일
    21-03-17


    부들부들 촉촉 좋아요. 건성이 심한데 아침에 바르고 간간히 사무실에서 너무 건조하다싶을때 또 발라줘요. 환절기에 바르기 좋은 제품으로 추천요! 


    270ca54d557ad689a9ad1cb9230f4055_1616031759_5412.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rhdg****
    작성일
    21-03-17

    간절기마다극건성으로 변하는 피부때문에 보습크림을 항상 사용하는 편이에요!스테로이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더라구여 수분감도 오래유지되니까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로 지내고있어요! 


    270ca54d557ad689a9ad1cb9230f4055_1616031707_9996.jpeg
    270ca54d557ad689a9ad1cb9230f4055_1616031710_6663.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hhwo****
    작성일
    21-03-17

    아토피 피부라서 계절바뀌면 쉽게 예민해지고 자극가는데 무릎뒤쪽에 발라주니까 간지러움이나 자극가던게 훨씬 좋아졌어요~ 


    270ca54d557ad689a9ad1cb9230f4055_1616031647_3215.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