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jun****
    작성일
    21-03-10

    30대 초중반에.. 드디어 정착할 화장품을 찾았네요 ㅠㅠ 후기 잘 안쓰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남겨요 아기도바를 수 있으니 아토피있는 둘째랑 함께 쓰려구요 첫째도피부건조함으로 막 가루같은게 생기는데 이거바르고 너무 좋아졌어요 저도 히터를 하루종일 트는 곳에서 일하다보니 피부가 찢어질 것같은제 요거바르고 확실히 좋아졌답니다 대만족이에요 정말로 !!! 



    eb21f7c3dd291ae5f137f758a2634fe7_1615421804_6481.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cc11****
    작성일
    21-03-09

    향료를 넣지 않아서 그런지 향 자체는 마음에 들지 않지만 보습감 하나는 정말 최고에요 건조한 피부에 딱이네요 


    63bed8549a14d6bf91a876ba8dace493_1615335734_0501.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ANA***
    작성일
    21-03-09

    진짜 보습력이 너무 빨라서 놀랐어요 부담없이 얼굴도 그렇고 지금계절에 팔다리 바르기도 너무 좋아요 특히목에 많이 바르고 있어요. 조금 가려운곳 있으면 거기에도 발라주면 좋고요^^ ㅎㅎㅎ 


    bad926586a2570a9f7e2a328ac110478_1615256071_5129.jpeg
    bad926586a2570a9f7e2a328ac110478_1615256078_2352.jpeg
    bad926586a2570a9f7e2a328ac110478_1615256081_1302.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kkim****
    작성일
    21-03-07

    수분감 폭발 너무 좋아요!! 

    3dda46f18803e698dcf06ca4c7cb5644_1615168877_9426.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hsgg****
    작성일
    21-03-04

    엄청 촉촉하고 좋아요 바디가 악건성이라 좀만 건조하면 따갑고 거미줄피부되는데 요거바르고 완화됐어욘 ෆ 발림성도 좋답니당 


    8fcda285f7bd5f4645d3aee5b7b2c937_1614933541_3318.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