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000****
    작성일
    21-03-04


    완전 만족해요!! 얼굴에 건조함이 항상 있어서 고민이었는데 이건 크림 바르고오일 바를 필요 없이 바르고 난 뒤에 얼굴에 오일로 덮어주는 느낌이 들어서 만족합니다 


    8fcda285f7bd5f4645d3aee5b7b2c937_1614933479_0412.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gocn****
    작성일
    21-03-04

    8fcda285f7bd5f4645d3aee5b7b2c937_1614933574_8867.jpeg
    상품평 잘 안쓰는데 너무 만족해서 작성해요! 저는 건성피부 딸아이는 아토피로 늘 피부를 촉촉히 해야하는데 리더미스 크림은 촉촉함이 오래가고 

    부드러워 너무 만족해요^^ 또 재구매 각입니다 


    3dd84ca5d3162191d3b49a4bf775e50d_1614906347_8522.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sunm****
    작성일
    21-03-04

    부드럽게 발리면서 속부터 겉까지 엄청 촉촉해요. 악건성인 저에게 딱입니다! 


    3dd84ca5d3162191d3b49a4bf775e50d_1614905851_4683.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hsgg****
    작성일
    21-03-04

    엄청 촉촉하고 좋아요 바디가 악건성이라 좀만 건조하면 따갑고 거미줄피부되는데 요거바르고 완화됐어욘 ෆ 발림성도 좋답니당 


    3dd84ca5d3162191d3b49a4bf775e50d_1614905821_9281.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hkk4****
    작성일
    21-03-04


    너무 순하고 부드럽고 좋아요~ 보습크림이면 끈적이거나 번들거림이 없을 수 없는데 이건 진짜 바르고 바로 흡수되고 끈적임이 하나도 없어서 너무 좋아요~ 매끈한데 뽀송한 느낌 건성이라 얼굴 땡기는 것도 이거 바르고 없어졌어요 


    4a7614331fc63162ab84c2b0976b0736_1614848411_99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