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grac****
    작성일
    21-03-04


    아토피,건선피부 등에 좋다던 고보습크림 다른거 써보면 좀 뻑뻑하거나 끈적여서 싫더라구요..이제품은 고보습이면서 발림성도 좋고 건조한 피부도 잡아주네요.마침사진찍으려던참에 늘그렇듯 피부가 가려워 벅벅긁고 찍은 사진이예요. 항상 저렇게 벅벅 긁어야 시원해요..암튼 저부위에 이 보습크림 싹 발랐는데 가려움진정됐어요 ㅎㅎ굿이예요 열심히 쓰려구요. 


    4a7614331fc63162ab84c2b0976b0736_1614848358_1619.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yoon****
    작성일
    21-03-03

    요즘 건조해서 엄마인 저도 다리가 벅벅.. ㅠ ( 과거 아토피체질) 아이도 엉덩이랑 다리부분을 벅벅긁어서 고보습 로션 찾던중 너무 고보습 바르면 더 긁는데 이건 소량 발라도 잘 발리네요 일단 제손에 바르니 발림성 좋고 향이 거의 없는데 전 이점이 더 좋앗어요 아이랑 같이 쓸거라서 향이 너무 진하면 더 꺼려지더라구요. 소아과에서 사는 로션만큼 좋은듯해요 


    4a7614331fc63162ab84c2b0976b0736_1614848298_7783.jpeg
    4a7614331fc63162ab84c2b0976b0736_1614848302_9192.jpeg
    4a7614331fc63162ab84c2b0976b0736_1614848309_3748.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sonh****
    작성일
    21-03-03

    울긋불긋 피부 트러블났는데 리더미스 꾸준히 사용하니까 붉은기 없어지고 트러블도 완화되고

    사용후에 피부가 너무 촉촉하고 흡수력이 빨라서 끈적임전혀 없이 잘사용하고있어요 아침에 일어나보면

    피부가 부드러워져서 촉감이 너무좋아요 


    aace84cc13d2d0348bf51e5d7c516165_1614732838_2092.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yoon****
    작성일
    21-03-02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 촉촉하기도 하고, 무향에 바르고 나서 끈적이지 않아서 아침 저녁 모두 사용하기에 편하답니다.

    특히 건조한 날에는 얼굴에 듬뿍 올리고 자는데 다음날 아침에 건조함이 많이 잡히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아서 만족합니다.


    aace84cc13d2d0348bf51e5d7c516165_1614732767_4912.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joio****
    작성일
    21-02-28


    피부가 되게 쫀쫀해뎠어요 !!! 수분이 채워지니 물광효과도 ㄴㅓ무 좋아요 


    7dd4ea1e997089c46bc816412d20cc9e_1614556150_625.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