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tep****
    작성일
    21-02-24

    향기가 없는점은 아쉬우나 그래서 더 성분이 좋은거겠죠 


    36f7a987687f5ac2f96275774fae7e80_1614128130_2903.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qkqk****
    작성일
    21-02-23

    끈적이는게 싫은데 유존이 건조해서 사봤어요 

  3. 평점
    별4개
    작성자
    esch****
    작성일
    21-02-23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크림에는 어느 정도 만족하는 리더미스지만 얼굴의 경우 끈적임이 좀 남아있고 아무래도 건선이나 아토피피부에도 사용가능한 크림이다 보니 향에서는 많이 부족한것 같아요. 왠지 의약품에서 나는 약냄새가 났다랄까요? 

  4. 평점
    별3개
    작성자
    lote****
    작성일
    21-02-23

    좋다고해서 사봅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blue****
    작성일
    21-02-22


    친구 선물했어요. 아주 좋다네요. 감사합니다. 


    81eb8086e584d5fcf5db4fe45349551b_1614039261_129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