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ball****
    작성일
    21-02-20


    발림성 부터 촉촉함까지 제가 찾던 그런 수분크림이 맞네요 아기가 발랐을때 속건조까지 잡아주니 자주안바르고 하루에 한번만발라주어도 계속유지되는느낌이에요 끈적임이 없어 바르고난후 바로 옷을 입혀도 편하게 입힐수있어 좋아요 또 구매하러올께요~!! 


    f0e4fc304ffd30bb18292d70ab31b03b_1613880640_6701.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nodo****
    작성일
    21-02-20


    요즘 날씨와 환경으로 건조함이 물씬 느껴지고 있었는데 촉촉 고보습크림 진짜 사용하면 할수력 좋더라구여.. 깊은 보습감에 오래가는 촉촉함까지 성분도 무향도 너무나 좋은것 같아여 요즘 신랑과 이제품만 쓰고있답니다^^ 


    f0e4fc304ffd30bb18292d70ab31b03b_1613880584_1264.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god9****
    작성일
    21-02-19


    배송도 빠르고 가격대비 가성비 너무 좋은 제품같아요 발림성도 좋고 촉촉해서 좋았어요 


    f0e4fc304ffd30bb18292d70ab31b03b_1613880525_6508.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j_bo****
    작성일
    21-02-19


    사진은 사용 전후랍니다. 온 몸이 건조해서 겨울만 되면 하얗게 일어나는 피부입니다. 발림성은 너무 묽지 않고 적당히 꾸덕한 제형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냄새는 무향이라기보다는 약 냄새 같아요. 손등에 처음 발랐을때 따가움이 느껴졌는데 다른 부위는 괜찮았어요. 더 사용해봐야알거같아요 


    f0e4fc304ffd30bb18292d70ab31b03b_1613880445_5927.jpeg
    f0e4fc304ffd30bb18292d70ab31b03b_1613880456_7128.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gree****
    작성일
    21-02-19


    발림성이 부드럽고 밀착력과 흡수력이 좋아요. 향에 민감한데 무향이라 마음에 들고 피부가 되게 건조한데 보습력 넘 좋네요


    f0e4fc304ffd30bb18292d70ab31b03b_1613880383_1736.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