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mdy1****
    작성일
    21-02-19


    아토피때문에 간지러운게 이로션바르고나면 엄청촉촉하구 간지러운것두 없어져요~ 대용량이라 더더좋ㅇㅏ요!! 

    f0e4fc304ffd30bb18292d70ab31b03b_1613880312_6939.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nabi****
    작성일
    21-02-19

    네 보습도 좋고 전체적으로 만족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sdj1****
    작성일
    21-02-17

    보습력 너무 좋습니다. 정말 많이 건조하고 군데군데 지루성피부인데, 끈적임 유분기없이 발리는게, 저한테는 이 제품이 가장 잘맞는것 같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dleh****
    작성일
    21-02-17

    맘카페에서 보고 구매했는데 완전 딱맞는 크림 득템해서 너무 좋아요 ㅠㅠ 순하고 지금까지 모 올라오는 것없이 잘사용중이에요 ^0^ 

  5. 평점
    별5개
    작성자
    rnjs****
    작성일
    21-02-17

    온가족이 사용중이예요. 배송빠르고,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