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love****
    작성일
    21-02-17

    날씨가 건조하면 피부가 가렵고 두드러기 때문에 구매했어요~ 타 제품은 고보습일 경우, 뻑뻑하고 흡수가 잘 안되는데 부드럽게 발리고 촉촉하고 오랜시간 보습유지가 잘 되서 만족스러워요! 

    2e23b5a48c14da699b69a3f7494b4f0b_1613608151_2109.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ko1k****
    작성일
    21-02-16

    문의사항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좋은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 겨울철 보습크림으로 아주 잘사용중이에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hapc****
    작성일
    21-02-16


    처음 써보는 브랜드라 후기만 보고 구매한건데 인생템 등극요 ㅋ 원래도 피부화장을 잘 안해서 로션이나 크림같은 기본템에 더 충실한편인데 한번 바르면 하루종일 수분감 유지해주네요 ㅋ 

  4. 평점
    별5개
    작성자
    yooa****
    작성일
    21-02-16

    남편이랑 같이 쓰는 제품중 하나에요~ ㅎㅎ 둘다 심한 건성이라 집에 테스트해본 수분크림들만 몇통인데 드디어 정착했네요 ~ ㅎㅎ순하고 촉촉해서 성별이나 피부타입에 큰관계없이 사용하기 좋네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lcy2****
    작성일
    21-02-15

    발꿈치나 팔꿈치가 남들보다 잘 트는게 컴플렉스인데 겨울이라 더 심해져서 ㅜㅜ 연고보다 순하고 보습도 잘되서 요즘은 요 크림으로 꾸준히 발라주니 확실히 트는 부분은 많이 없어졌어요. 저같이 잘트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