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xown****
    작성일
    21-02-15

    저도 예전부터 아토피가 심한 피부고 딸아이도 똑같이 물려받은건지 아토피가 심한편인데 크림하나 바꿨는데 좋아지네요. 이제서야 이걸 알게됐는지.. 완전히 사라지진 않았지만, 확실히 바르기전보다는 많이 좋아졌어요 ^^ 

  2. 평점
    별5개
    작성자
    bcam****
    작성일
    21-02-15

    속건성이 심한편이라 아무리 크림에 로션에 발라도 금방 건조해지는 피부타입인데 아나시스꺼는 진짜 아침에 한번만 발라도 쭉 촉촉해요 짱짱 ㅎㅎ 

  3. 평점
    별5개
    작성자
    soji****
    작성일
    21-02-15

    무조건 세수하고 각질제거나 토너 해줘야 화장이 안뜨는데 요 크림쓰면서 기초과정 건너뛰어도 화장 안뜸 진짜 화장잘먹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qjat****
    작성일
    21-02-15

    쉽게 빨개지는 피부입니다. 좋은후기가 많길래 믿고 구매해봤는데 진짜 붉은기가 많이 줄었어요. 건성, 홍조 전부 가지고 있는 피부에겐 굳굳 

  5. 평점
    별5개
    작성자
    kby6****
    작성일
    21-02-09

    잠자기전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피부가 부들부들 정말 보습력은 갑입니다. 부모님거랑 같이 재구매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