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7475****
    작성일
    21-02-09

    피부가 확실히 부드러워졌어요. 고보습인데, 끈적임없고, 미끌거리지않고 발림성좋고 사용감좋아요 대만족! 

  2. 평점
    별5개
    작성자
    bobo****
    작성일
    21-02-09

    사용감이 많이 무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건 전혀 없네요 촉촉함이 오래가서 좋습니다. 

  3. 평점
    별5개
    작성자
    7475****
    작성일
    21-02-09

    한 달 넘게 사용하면서 느낌 점은 피부가 확실히 부드러워졌어요 고보습이라 해서 무겁고 기름지고 그럴 줄 알았는데 그런건 전혀 없어서 좋았습니다ㅎㅅㅎ 일단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꾸준히 써볼게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tjgu****
    작성일
    21-02-09

    한번썼는데 붉은기가 가라앉았어요. 마니 고민해서 샀는데, 강력추천합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happ****
    작성일
    21-02-08


    추천받아서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