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seb****
    작성일
    21-02-08

    여자친구가 좋아하네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hhj0****
    작성일
    21-02-04

    아이에게 잘 맞길 기대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smhw****
    작성일
    21-02-04

    아이가 피부도 예민하고 원체 잘 빨개져서 크림 같은건 엄청 조심히 바르고 있었거든요...근데 건조하니까 크림을 안발라줄수도 없고 고민하다가 사용해봤는데 빨개지는 것도 없고 오히려 진정 되고 촉촉해서 좋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jhj8****
    작성일
    21-02-04

    각질때문에 거칠거칠한 피부였는데 보습크림 열심히 발라주고 있었더니 피부에 자연광이 생기면서 요즘 피부 상태 너무 좋아졌어요 ㅋㅋ 앞으로 계속 안고갈 수분크림입니다 ㅎ 

  5. 평점
    별5개
    작성자
    wlgh****
    작성일
    21-02-03

    얼굴 땡김이 심해서 얼굴에 몇번 발라주니까 촉촉해요 근데 수분이 금방 날아가는게 아니라서 한번만 발라도 오랜시간 촉촉하고 피부가 잘 트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