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hin****
    작성일
    21-02-03

    후기같은거 잘 안쓰는데 오랜만에 맘에드는 제품 찾아서 한번 작성해봐여~ ㅋ 엄청 건성이고 버짐이 옛날부터 심한 피부라서 수분크림은 무조건 촉촉한거 찾았는데 그러다보니 이제 기름지고 끈적이고 그런 단점은 또 그냥 넘어가게되고... 그런데 아나시스껀 촉촉하지만 끈적이진 않는? 그니까 막 개기름처럼 번들거리지 않는 수분크림이에요 그래서 저같이 속건성도 심하고 악건성이면 잘맞을거같아요 저도 잘쓰고있으니까... 추천드립니다... 

  2. 평점
    별4개
    작성자
    yunj****
    작성일
    21-02-03

    단독으로 몸에 바르기에는 조금 뻑뻑하긴해요 바디오일이랑 섞어서 바르면 좀 괜찮더라구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didw****
    작성일
    21-02-03

    용량에비해 딱히 가성비? 라는 느낌은 안들었는데 그래도 제품 자체는 휼룡해요 선물로 받아보고 잘맞아서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했네요 바르면 쫀득쫀득해져요 ㅋ 

  4. 평점
    별5개
    작성자
    yunj****
    작성일
    21-02-03

    저도 그렇고 애까지 아토피가 있어서 겨울만되면 습진에 상처난것처럼 엄청 긁고 장난아닌데 ㅜㅜ 그게 사용하는 크림도 중요하다고 해서 한번 바꿔본거에요 근데 기대이상으로 너무 잘맞아서 요즘 아토피도 많이 좋아지고 딱지지고 피나던것도 정말 많이 좋아졌네요... 수분크림이지만 팔사이나 종아리에도 열심히 발라주고있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tncj****
    작성일
    21-02-03

    피부자극이 덜해서 오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수분크림 유목민으로써 이렇게 오래 정착한제품은 오랜만 ㅋ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