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wire****
    작성일
    21-02-02

    잘사용중인 아나시스 크림 ㅎㅎ 남편도 엄청 건조한 피부인데 ㅋ 항상 이거는 챙겨바르더라구요 하나 더 구매했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ahgu****
    작성일
    21-02-02


    사실 크림유목민이라 아쉬운점도 있었지만 그보다 괜찮은점이 더 많아서 리뷰써봐요 끈적이고 잔여감 남아있는거 너무 싫은데 이 크림은 그런거없이 촉촉한 느낌이라 마음에 들어요 용량이 좀더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ㅋ 

  3. 평점
    별5개
    작성자
    hong****
    작성일
    21-02-01


    속건조, 속당김이 엄청 심한편이었는데 리더미스 한달정도 사용해보니까 훨씬 속건조가 많이 없어졌어요 이걸로 갈아타길 잘했어요 :D 

  4. 평점
    별5개
    작성자
    8733****
    작성일
    21-02-01

    찬바람 닿으면 피부가 빨개지는 건성 피부인데 꾸준히 발라주니까 피부가 많이 좋아졌어요~ 끈적임이 없고 바르고 나서도 보들보들 하니까 좋아요 건성 피부한테 강추해요 ! 

  5. 평점
    별5개
    작성자
    sym3****
    작성일
    21-01-30

    수분이 부족해서 땡김이 심했는데 없어 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