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hd08****
    작성일
    21-01-29

    써보니까 수분크림은 이거 아니면 다른거 못쓰겠어요. 촉촉하고 보습력 좋습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kjoh****
    작성일
    21-01-26


    사은품으로 아클레온도 같이 받았어요 ㅎㅎ 보습크림 진짜 다양하게 많이 써봤는데 끈적임도 없고 제일 괜찮아요 향이 없고 바르고 나서고 뭉치는게 없어서 좋은듯 

  3. 평점
    별5개
    작성자
    skmo****
    작성일
    21-01-26


    건성 피부라서 엄청 보습력이 좋은 크림으로 알아보다가 고보습이여서 사봤어요 ~ 오일이나 에센스랑 믹스해서 바르면 발림성이 더 좋아져서 믹스해서 쓰고 있습니다 피부도 부드러워지고 좋네요 ^^ 

  4. 평점
    별5개
    작성자
    ghrb****
    작성일
    21-01-26


    기저귀 때문에 아이 엉덩이가 엄청 민감해지고 쉽게 빨개져서 몇번 발라주니까 붉은기도 많이 가라앉고 피부가 촉촉해졌어요 얼굴에도 몇번 발라줬는데 하루종일 촉촉하네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cana****
    작성일
    21-01-26


    사용한지 한 6주정도 되었는데 피부가 많이 개선된게 눈에 보여요 피부 장벽이 좋아진듯 자극도 전혀 없고 보습력이 좋아서 그런지 건조함도 없고 피부 땅김이 없어서 앞으로 계속 사용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