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ct******
    작성일
    21-01-26


    발림도 좋구 끈적임이 없어 좋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just****
    작성일
    21-01-25

    아이 침독 때문에 열심히 손품 팔아서 후기 보고 사봤는데 침독 내리는데 효과적이여서 계속 쓰고 있어요 얼굴에 건조한 부분에ㅔ 발라주는데 잘 쓰고 있어요 다음에도 재구매해보려구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choi****
    작성일
    21-01-23

    몇개월 써봤는데 아이 피부에도 잘 맞고 자극이 없어서 그런지 무난하게 쓰고 있어요 ~ 보습력이 좋아서 건조함이 많이 사라졌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love****
    작성일
    21-01-23

    요즘 매일매일 바르고 있는데 많이 부드러워진 느낌이예요!! 정말 촉촉함과 보습력은 최고중에 최고!!!! 앞으로 전 이것만 쓸꺼예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0109****
    작성일
    21-01-23

    한달동안 써봤는데 트러블 올라오는거 없이 잘 쓰고있네요. 조만간 하나 더 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