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roal****
    작성일
    21-01-23

    건조해져서 가렵고 갈라지고 해서 항상 로션이나 크림 들고 다니는데 이건 보습력이 좋아서 수시로 발라주기 아주 좋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qkrw****
    작성일
    21-01-23

    이번 겨울 동안 너무 잘 쓰고있음ㅋㅋㅋ튜브형이라 바르기도 좋고,번들거림도 없으면서 건조함을 잡아주는게 마음에 듭니다 ㅎㅎ 

  3. 평점
    별5개
    작성자
    cool****
    작성일
    21-01-23

    확실히 오일이나 에센스랑 믹스해서 발라주면 발림성이 좋아요 ^^ 건성이라서 기초 되게 많이 발랐는데 요즘은 리더미스만 발라주고 있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gmld****
    작성일
    21-01-23

    용량도 150ml여서 몸에도 몇번 발라줬는데 건조해서 갈라지는 것도 많이 좋아졌고,고보습이라서 하루종일 촉촉해요 ㅋㅋㅋ 

  5. 평점
    별5개
    작성자
    juns****
    작성일
    21-01-23


    환절기에 너무 건조할떄 이거 발라주면 바로 진정되여~~~~보습력 좋은 크림이예여^^ 이거 사용하기 전에는 자주 긁었는데 요즘은 사용한 뒤로는 잘 안긁게 되서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