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yk32****
    작성일
    00-00-00


    몸에도 발라주니까 은근 금방써요 !! 떨어지기 전에 하나 더 주문했어요 ! 향도 없어서 아이랑 같이 사용하기 좋음~ 

  2. 평점
    별5개
    작성자
    cks7****
    작성일
    21-01-23


    수분 보습크림이라 그래서 용량이 작은 것만 보다가 이거는 크고 튜브형이라 쓰기도 편해요 

  3. 평점
    별4개
    작성자
    clic****
    작성일
    21-01-23


    아직은 딱히 잘모르겠네요
    좀더 써봐야알듯 

  4. 평점
    별5개
    작성자
    zzzz****
    작성일
    21-01-22

    바닥까지 드러내고  ㅎㅎ 잘라 쓴 크림은 처음이네요ㅎ 

    건성피부라 보습크림은 정말 많이 갈아탄 1인입니다! 

    후기보고 첫 구매 했는데 보습력 만족합니다. 

    완전 똑 떨어져서 재구매하러 왔다가 후기남겨봅니다! 수고하세요~

    7b1034903dcd533459fb52afcd4927b8_1611302836_9989.jpg
     

  5. 평점
    별5개
    작성자
    kwjd****
    작성일
    21-01-21

    고보습 쓰면 오돌토돌 올라와서 잘 안쓰게 됬는데 이건 피부에 올라오는 것도 없고 촉촉하니 순해요~ 애기랑 쓰기 아주 딱 이예요 ^^ 다 쓰고 또 재구매하러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