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les5****
    작성일
    21-01-21

    아이 침독때문에 입 주변에 빨갛게 올라와서 ㅠㅠ 크림 찾다가 후기 좋길래 사봤는데 몇번 발라주니까 빨간것도 가라앉고 입 주변이 트지않고 살이 부드러워져서 좋네용~~ 

  2. 평점
    별5개
    작성자
    dalk****
    작성일
    21-01-20

    고보습 크림인데 번들거리지 않고 촉촉함이 오래갑니다 애기랑 같이 쓰고 있는데 앞으로도 계속 쓰려구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dmst****
    작성일
    21-01-20

    정말 촉촉함이나 보습력은 제일 굳굳~~~겨울철에는 건조하고 가려움이 심했는데 요거 때문에 많이 진정효과 봤으여~~ 좋네여~~ 

  4. 평점
    별5개
    작성자
    tdl9****
    작성일
    21-01-20

    원래 몸에 바를려고 산건데 얼굴 기초로 쓰기에도 좋은듯 촉촉하면서 금방 건조함이 사라져요 추워서 가렵거나 빨개지는거에 효과적입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andr****
    작성일
    21-01-18

    아이랑 쓰니까 벌써 절반이나 썼어요 !! 아이 침독 있을때 부터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 넘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