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cscs****
    작성일
    21-01-18

    이제야 뒤늦게 후기를 작성해보네요 원래 환절기에 건조해서 피부가 간지러운데 이거 바르고 나서는 간지러움도 많이 잡아주고 피부 건조한것도 많이 없어졌어요 앞으로 계속 바를 예정입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obse****
    작성일
    21-01-18

    아이껄로 사용하려고 산건데 저도 같이 바르고 있어요~ 정말 촉촉하니~^^ 보습력도 오래가고 좋아요~특히 끈적거림이 별로 없어서 아주 맘에들어용^^~ 

  3. 평점
    별5개
    작성자
    ag16****
    작성일
    21-01-15


    성분보니까 완전 순한거 같아요 제가 악건성인데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 계속 사용하게 되네요^^ 고보습이라 좀 끈적거릴꺼 같았는데 전혀 그런거 없고 수분크림 바르는 기분 들어용 ㅎㅎ 

  4. 평점
    별5개
    작성자
    jung****
    작성일
    21-01-15


    샘플까지 잘 받았어요 :) 얼굴이 완전 건성이라...오일이랑 섞어서 바르고 자고 일어니까 피부에 광이 돌면서 촉촉하니 좋았어요 !! 보습력도 길고 순해서 그런지 자주 손이 갑니당 

  5. 평점
    별5개
    작성자
    wjdd****
    작성일
    21-01-15


    사용해보고 올리는 찐 후기 !!! 완전 건성이라 고보습 크림만 찾아서 쓰는데 얼굴에는 에센스랑 믹스해서 발라주면 발림성이 좋구요, 몸에는 오일 한두방울 믹스해서 바르면 하루종일 촉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