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lsh9****
    작성일
    21-01-15


    보습크림인데 번들거림도 별로 없어서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 이 크림 쓰고 피부가 많이 좋아졌어요 ~~!! 

  2. 평점
    별5개
    작성자
    tkdd****
    작성일
    21-01-15


    제 피부가 예민해서 환절기에는 하얗게 살이 올라오는데 리더미스 크림 발라주고 나니까 하얀게 많이 사라졌어요 보습력도 좋고 피부 개선에도 많이 도움이 되네요 ㅎㅎ 

  3. 평점
    별5개
    작성자
    nu******
    작성일
    21-01-14


    계속 쓰는 제품이에요 ㅋ ㅋ 순해서 온가족한테 다 맞아요 ~ 


    613b3a03457a006bba99f71a428575db_1610672260_0947.jpg
     

  4. 평점
    별5개
    작성자
    goki****
    작성일
    21-01-14

    아이 침독때문에 꾸준히 발라줬어요 지금 많이 좋아져서 후기 쓰러 왔어요 얼굴이랑 몸에도 바를 수 있어서 잘 쓰고 있습니다 피부 민감한 아이들한테 강추합니다 !! 

  5. 평점
    별5개
    작성자
    qazw****
    작성일
    21-01-14

    리뉴얼 되기 전에 사용하다가 리뉴얼 됬다고 해서 다시 사봤는데 훨씬 보습력이 좋아졌어요 원래도 괜찮다 생각했던 제품인데 훨씬 애정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