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bono****
    작성일
    21-01-14

    배송도 빠르고 우리 애기한테도 찰떡이네요 3주정도 사용해봤는데 바르고 나서 촉촉하니 보습력이 오래가서 좋아용~저도 자기전에 건조한 부분에 바르는데 오래 촉촉함이 유지돼서 괜찮은거 같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dnjs****
    작성일
    21-01-14

    벌써 사용한지 한달이나 됐네요~~ㅎㅎ 용량이 150ml니까 아이랑 잘 쓰고 있어요 향이 없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보습도 잘 되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3. 평점
    별5개
    작성자
    woo-****
    작성일
    21-01-12

    요즘 부쩍 건조해서 갈라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아져서 보습크림 찾다가 후기가 좋아서 사게 됬는데 촉촉해서 맘에 들어요 보습력도 오래가고 건조할때 발라주기 아주 좋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tpdu****
    작성일
    21-01-12

    주문하고 나서 매일매일 발랐는데 피부가 진짜 많이 부드러워졌어요 ! 제가 악건성이여서 크림을 자주 자주 발랐는데 이 크림은 한번 바르고 나면 건조한게 안느껴져서 좋았음 향도 자극이 없고 마음에 듦ㅎㅎ 

  5. 평점
    별5개
    작성자
    misu****
    작성일
    21-01-12

    고보습크림이라 끈적거리거나 발림성이 안좋을까 걱정됬는데 용량도 다른 수분크림에 비해 크고 오일이나 에센스랑 섞어서 발라주면 흡수력도 좋고 ~~~ 잘 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