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only****
    작성일
    21-01-12

    일단 배송 빠름~ 고보습크림이라 환절기에 쓰기 좋음 용량도 커서 얼굴이랑 몸에도 막 발라주고 있음 계속 사용하다보니 촉촉하고 보들보들거림 향은 순하니 거의 무향 느낌남 튜브형이라 사용하기 편함 

  2. 평점
    별5개
    작성자
    ansa****
    작성일
    21-01-12


    요즘 여기저기 갈라지고 살 트고 난리여서 고보습크림 찾다가 후기 좋길래 구매해봤어요 정말 후기처럼 촉촉하고 보습력이 오래가서 너무 좋네요^^ 담에도 구매하러 올게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hang****
    작성일
    21-01-12

    피부가 많이 건조해서 고보습으로 찾다가 알게되었어요 고보습인데도 용량도 크고 튜브형이라 쓰기 간편하네요:) 번들거림 없이 촉촉해요! 따로 덜어서 건조한 부분에 자주 수시로 발라주기 좋은거 같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3021****
    작성일
    21-01-12


    아이 침독 때문에 붉어지고 피부가 많이 예민해진 상태였는데 몇번 발라주니까 많이 가라앉았어요 성분 보니까 순하길래 아이 몸이랑 엉덩이에 발라주고 있는데 보습력 정말 마음에 듭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wngh****
    작성일
    21-01-12

    피부가 많이 건조해져서 보습에 좋은 제품 찾다가 사게되었는데 정말 촉촉하니 좋네요 다음 날까지 촉촉한게 유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