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rkdx****
    작성일
    21-01-07


    제가 완전 악건성이라 ㅠㅠ 겨울철에 진짜 고생많이 하는데 제 고민을 날려준 크림이에요 ㅎㅎ진짜 고보습이라 건조한것도 많이 사라지고 피부가 트지 않아서 마음에 듭니다 ㅜㅜ❤ 

  2. 평점
    별5개
    작성자
    ym_k****
    작성일
    21-01-06

    피부 속에 흡수되면서 수분이 채워지는 느낌이라 사용감이 아주 좋아요 완전 고보습이라 건조해서 거친피부에 발라도 촉촉한 느낌이 오래가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ppp3****
    작성일
    21-01-06


    고보습크림인데도 용량이 크고 튜브형이라 사용하기 아주 편해요! 그리고 끈적거림도 없어서 바르고 따로 손 씻을 일도 없구요! 고보습이라 그런가 보습력도 오래가서 너무 좋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deli****
    작성일
    21-01-06


    저녁에는 오일이랑 섞어서 발라주는데 더 부드럽게 발리면서 보습력 유지가 오래가요~ 아침에 일어나도 피부가 갈라지는게 없이 촉촉해서 좋네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wjdg****
    작성일
    21-01-06


    성인 트러블이 잘 생기는 피부 타입이라 수분크림도 아무거나 못쓰는데 리더미스 수분크림 성분이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는데 아직까지 트러블 안생기고 너무 잘 쓰고 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