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aldh****
    작성일
    21-01-06


    아이가 겨울철에 너무 살이 갈라지고 건조하길래 보습크림은 무조건 발라주는데 아이가 쓰기에 성분도 좋고, 향도 무향에 가까워서 발라주기 좋더라구요 추천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whdr****
    작성일
    21-01-06

    수분크림은 다 비슷할줄 알았는데 이거 써보고 앞으로는 이 수분크림만 바를꺼에요,,ㅎㅎ보습력도 오래가고 조금만 발라도 촉촉해지니까 단점이 없는듯 !!!! 

  3. 평점
    별5개
    작성자
    dbra****
    작성일
    21-01-06

    리뉴얼 되고 나니까 보습력이 더 좋아진 듯 싶어요 ㅎ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라 팔 다리랑 몸 전체적으로 다 발라주고 있어요 튜브형이라 위생적이고 간편합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khd7****
    작성일
    21-01-06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무난해요 남편이 처음 써보더니 향도 인공적이지 않고 끈적이지 않아서 아침 저녁 둘 다 기초로 쓰기 넘넘 좋아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ej_m****
    작성일
    21-01-05

    요즘 건조해서 갈라지고 간지러운 곳이 한두군데가 아니였는데 요즘 이거 바르고 많이 진정되서 건조할 일이 별로 없어요 ㅎㅎ 꾸준하게 바르는것도 중요한거 같아요!! 아주 만족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