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ung****
    작성일
    21-01-04


    제가 건성이라 환절기에 바람 닿으면 피부가 많이 건조해서 갈리지구 가려워요~~~ 샤워 후에 발라주면 보습력이 뛰어나요!!! 진정도 금방 되고 얼굴이랑 몸 둘다 바르는데 끈적임이 없어서 좋습니다 ^^ 

  2. 평점
    별5개
    작성자
    kisb****
    작성일
    21-01-04


    향은 거의 없고 성분이 모두 그린등급이여서 안심이에용ㅎㅎㅎ 습진을 달고 있어서 보습크림 꼭 발라주는데 이건 바르고 나서도 하루종일 촉촉함이 가서 좋았어요 ! 

  3. 평점
    별5개
    작성자
    0877****
    작성일
    21-01-04



    애기 태열에 좋다고 해서 사봤는데 보습력이 굉장히 괜찮네요~ 촉촉하니 흡수도 빠르구요^^ 배송도 빠르게 받았구요 향도 순하니 좋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fell****
    작성일
    21-01-04


    각질 때문에 피부가 거칠거칠하고 건조해서 살이 갈라졌는데 보습크림 바르고 나서는 살이 촉촉해지고 피부가 부드러워졌어요 ~!!!! 그냥 보습크림이 아니라 완전 고보습이에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kang****
    작성일
    21-01-03

    아이로션으로 쓰고 있어요 ~~ 침독 있었을때 몇번 발라주니까 괜찮아서 몸에도 발라주는데 건조함도 잡아주고 끈적이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