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hr85****
    작성일
    21-01-03

    보습력 진짜 좋아요...건조해진 피부에 바르자마자 진정도 되면서 보습력도 채워지니까 건조함이 안느껴지네요 가격대비 용량도 많아서 두고두고 쓰기 좋습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dudd****
    작성일
    21-01-02

    얼굴에 바르다가 보습력이 좋길래 발에도 발라봤는데 건조해서 거칠거칠했던 피부가 완전 부드러워졌어요 사용한지 며칠 안됐는데 효과 대박인듯 ㅋㅋㅋ 

  3. 평점
    별5개
    작성자
    wofl****
    작성일
    21-01-02

    아기 피부가 건조해서 그런지 하얗게 피부가 벗겨지길래 아이가 쓸 수 있는 크림으로 찾아서 주문했어요... 발라주고 나서 겉돌지 않고 흡수가 되니까 건조함을 많이 잡아주고 있어서 좋아요 ! 

  4. 평점
    별5개
    작성자
    hero****
    작성일
    20-12-31

    아이가 습진이랑 땀띠가 있어서 피부에 더 신경을 써서 관리해주는데 다른 엄마가 추천해줘서 후기 읽어보고 샀어요. 조금씩 꾸준히 발라줬더니 피부 건조한거랑 울긋불긋했던 것도 많이 가라앉아서 마음에 들어요 계속 써보려구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cbk9****
    작성일
    20-12-31

    바르고 나서 유분이 많지 않아서 번들거리지 않길래 잘 쓰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