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lclc****
    작성일
    20-12-30



    오일이랑 믹스해서 바르니까 훨씬 부드럽게 발려요 피부가 건성이라서 피부속까지 촉촉해지는 수분크림 찾고 있었는데 잘 산거같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mooo****
    작성일
    20-12-30

    리뉴얼 되기 전에 사용했던 제품인데 리뉴얼 됬다고 하길래 새로 사봤는데 훨씬 더 촉촉해졌네요 ^^ 완전 고보습이에요 겨울에 쓰기 좋아요! 잘 쓸게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sung****
    작성일
    20-12-30

    제가 건성이라 환절기에 바람 닿으면 피부가 많이 건조해서 갈리지구 가려워요~~~ 샤워 후에 발라주면 보습력이 뛰어나요!!! 진정도 금방 되고 얼굴이랑 몸 둘다 바르는데 끈적임이 없어서 좋습니다 ^^ 

  4. 평점
    별5개
    작성자
    cman****
    작성일
    20-12-30


    여태까지 썼던 보습크림 중에는 이게 제일 보습력 오래 가는거 같아요! 고보습크림인데도 용량도 크고 가격도 괜찮은 듯 그래서 아낌없이 몸에도 발라주고 있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fasc****
    작성일
    20-12-29


    유분이 많지 않아서 크림이 모공을 막을 일이 없겠더라구요 :) 몸에도 발라줬는데 살이 터서 각질 생기는 것도 많이 사라졌어요 고보습 크림이라서 그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