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mhw****
    작성일
    20-12-29


    배송 빨라요. 끈적임 없고 촉촉하니 금방 흡수되네요. 고보습크림인데 용량도 크고, 아주 만족스럽습럽니다 잘 사용할게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gw82****
    작성일
    20-12-29


    용량도 많고 가격도 괜찮은 크림이네요 ^^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단점 없이 잘 쓰고 있어요 게다가 튜브형인 점도 위생적으로 칭찬해주고싶음 

  3. 평점
    별5개
    작성자
    ham5****
    작성일
    20-12-29


    성분이 순하고 여러 다른 순한 크림도 써봤는데 써본 것중에 제일 괜찮은 것같아요 건조해서 피부가 거칠거칠했는데 이제 많이 부드러워졌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hich****
    작성일
    20-12-29


    12개월 된 아이랑 같이 사용하고 있는 구매자입니다 ! 아이 침독때문에 입주변이 빨갛게 올라와서 꾸준히 아침,저녁으로 살살 발라주니까 붉은것도 많이 가라앉고 촉촉해서 잘쓰고 있어요 ㅎㅎ 

  5. 평점
    별5개
    작성자
    xogu****
    작성일
    20-12-28


    오일이랑 섞어서 바르면 바르기도 좋고 더 촉촉하다고 해야하나 피부가 부들부들 해진것같아서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