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zzun****
    작성일
    20-12-27



    자극이 없어서 남편이랑 같이 쓰고 있는데 남편도 자극이 없어서 면도 하고 난 후에 발라도 좋대요 ~ 저는 수부지인데 피부속까지 수분감이 올라와서 좋았어요 :) 

  2. 평점
    별5개
    작성자
    pi******
    작성일
    20-12-27


    믹고쓰는 아나시스! 역시나 수분크림도 너무 좋네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dydw****
    작성일
    20-12-24


    제가 얼굴도 그렇고 몸도 건조한 편이라 고보습크림 찾고 있었는데 용량도 크고 아주 맘에 들어요 촉촉하니 잘 흡수되구요 그리고 배송도 빨라서 아주 좋습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cxz9****
    작성일
    20-12-24


    그냥 단독으로 바르는 것 보다는 저는 개인적으로 에센스랑 섞어서 발라주는데 그럼 발림성도 더 부드럽게 발리면서 소량만 발라도 충분히 촉촉해서 좋았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qweq****
    작성일
    20-12-24


    최근에 날씨 때문에 피부 보습력이 많이 떨어져서 고민하던찰라에 지인 추천으로 사게 되었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두개사서 추천해준 지인에게도 선물했네요ㅎ~~고보습이라 끈적거릴까 걱정했는데 끈적거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