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dddd****
    작성일
    20-12-23

    오전에 주문하니까 당일 배송해주셔서 배송도 빨리왔어요 ! 이 크림은 유분기가 별로 없고 성분도 순해서 잘 쓰고 있어요 소량만 담아서 휴대용으로도 갖고다니는 중 ㅎ.ㅎ 

  2. 평점
    별5개
    작성자
    hoon****
    작성일
    20-12-23

    원래는 바디용으로 산건데 얼굴에 발라도 아주 촉촉하니 좋네요 ㅎㅎ 고보습크림이라 그런가 매우 보습력이 좋고 발림성도 좋네요 담에 또 구매할래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k_jh****
    작성일
    20-12-22

    아이 침독때문에 피부가 빨갛게 올라왔는데 몇번 아침 저녁으로 발라주니까 많이 좋아졌어요 ^_^ 아이 몸에도 발라주고 있습니다 !! 

  4. 평점
    별5개
    작성자
    dmst****
    작성일
    20-12-22

    아기 로션이라고 하길래 아이한테 쓰려고 샀는데 용량이 많아서 저도 몇번 얼굴에 써봤는데 괜찮아서 지금은 같이 쓰고 있는 중이에요 ! 순하고 성분이 좋아서 앞으로 계속 사용해보게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dudr****
    작성일
    20-12-21

    아기 태열에 효과 있다고 해서 사봤는데 아주 좋아요 또 침독 때문에 한동안 얼굴이 엄청 거칠어졌는데 이거 사용한 뒤로 피부진정도 되고 거칠어진게 거의 없어졌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