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rnsl****
    작성일
    20-12-21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피부라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 촉촉한 수분크림 찾고 있었는데 이게 제일 잘 맞는것같아요 일주일정도 사용해봤는데 아직 트러블 없이 잘 쓰고 있어요 저는 에센스랑 섞어서 바르는데 괜찮네요ㅎㅎ 

  2. 평점
    별5개
    작성자
    thdw****
    작성일
    20-12-21

    크림인데도 용량이 커서 맘에 들었어요~ 또한 직접 사용해보니 너무 촉촉하고 끈적거리지도 않은게 장점인듯 특히 건조할때 발라주면 금방 피부가 진정되고 안가려워서 아주 good~ 

  3. 평점
    별5개
    작성자
    khh0****
    작성일
    20-12-21

    제가 속당김이 굉장히 심한편인데 이거 바르고 많이 나아진거 같아요 세수하고 나오면 이것부터 찾게되네요 ㅎㅎ 아주 만족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whdg****
    작성일
    20-12-21

    다른 보습제품 바르면 오돌토돌 좁쌀이 올라왔는데 이건 전혀 그런게 없고 촉촉하니 좋네요 앞으로 자주 사용할꺼 같아요~ 얼굴하고 몸이랑 같이 사용 할 수 있어서 용량도 많은게 좋아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dkfm****
    작성일
    20-12-21

    정말 제가 쓴 보습제품 중에서 보습력이 제일 오래가는 제품인거 같아요^^ 촉촉한게 금방 흡수도 되고 끈적거리지도 않고 아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