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dudr****
    작성일
    20-12-21

    아기 태열에 효과 있다고 해서 사봤는데 아주 좋아요 또 침독 때문에 한동안 얼굴이 엄청 거칠어졌는데 이거 사용한 뒤로 피부진정도 되고 거칠어진게 거의 없어졌어요 :) 

  2. 평점
    별5개
    작성자
    dnjs****
    작성일
    20-12-18

    사은품으로 넣어주신것도 너무 잘 쓰고 있어요 ~ 배송도 빠르고 크림이 다른 크림들이랑 다르게 촉촉하고 보습력이 좋아서 마음에 들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qkrw****
    작성일
    20-12-18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wjdr****
    작성일
    20-12-17

    이번에 같이 구매한 토닝로션이랑 같이 바르고 있는데 저녁에는 조금씩 믹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보습력이 좋아서 요즘은 이것만 바디랑 얼굴에 발라주고 있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pak0****
    작성일
    20-12-17

    리뉴얼되기전에 쓰다가 리뉴얼 되고 나서 처음 사서 써보는데 리뉴얼 되고 나서 너무 촉촉해져서 좋아요 훨씬 제품이 나아진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