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blac****
    작성일
    20-12-17

    번들거림 없이 흡수되는게 아주 맘에 들어요 솔직히 보습 좋다고 하는것들은 끈적거리고 흡수하는데도 오래 걸려서 불편했는데 이건 끈적거리지도 않고 빨리 흡수돼서 너무 좋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smfi****
    작성일
    20-12-17

    이거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그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은듯 ㅎㅎ 그리고 아이 침독에 좋다길래 산건데 가려움도 많이 진정되고 피부도 보들보들 해지는거 같아 매우 만족스럽습니닷~ :) 

  3. 평점
    별5개
    작성자
    su12****
    작성일
    20-12-17

    제가 속당김도 심하고 너무 건조한 타입이라 고민고민하다가 샀는데 와우~ 너무 좋네요 완전 제꺼예요^^ 이번꺼 다쓰면 담에 2개씩 쟁여놔야겠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pkl0****
    작성일
    20-12-17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여기저기 갈라져서 구입하게 되었는데 너무 촉촉한게 좋아요 보습크림 사놓고 만족했던 제품은 없었는데 요건 완전 백프로 만족입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vita****
    작성일
    20-12-17

    후기가 너무 좋아서 반신반의로 구입해보았어요. 화장품을 쓰면 쉽게 트러블이 나는 극 과민 피부라..아무리 좋다한들 저에게는 다 맞지 않더라구요. 이 제품도 군데군데 뾰루지가 올라오지만 가렵거나 따갑지는 않아서 나름 만족하며 며칠째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바르고 나면 번들거리는 크림은 아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피부가 이 제품에 적응하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