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pkl0****
    작성일
    20-12-16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여기저기 갈라져서 구입하게 되었는데 너무 촉촉한게 좋아요 보습크림 사놓고 만족했던 제품은 없었는데 요건 완전 백프로 만족입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dlgn****
    작성일
    20-12-16

    솔직히 요즘 얼굴따로 몸따로 바르기 너무 귀찮았는데 이거 산 뒤로는 같이 바를 수 있어서 넘나 좋네용~~ 히히 아주 촉촉하고 화장하기전에 기초로 바르는데 화장도 잘 안뜨고 너무 좋아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dnwl****
    작성일
    20-12-14

    아기 침독 때문에 쓰기 시작했는데 거칠어진 피부가 많이 진정되고 촉촉해졌어요~ 애기들이 써도 순하고 보습력도 좋아영~~ 

  4. 평점
    별5개
    작성자
    jhsk****
    작성일
    20-12-14

    이거 기초로 쓰는 사람들도 많다길래 기초로도 쓰고 있는데 이야~ 아주 끝내줘요 화장도 잘 안뜨고 촉촉하니 너무 좋네요^^ 담에 또 구매하러 올게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shin****
    작성일
    20-12-14

    이거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촉촉한게 느껴져요 ㅋㅋ 촉촉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건조해서 가려울떄 발라줘도 진정 효과도 좋고 끈적거리지도 않아서 흡족하고 있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