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didw****
    작성일
    20-12-11

    보습력이 좋은게 !! 눈가가 항상 건조해서 당기는 느낌이였는데 크림 발라주고 나니까 당기는 느낌도 많이 사라졌어요 ㅎㅎ 

  2. 평점
    별5개
    작성자
    lave****
    작성일
    20-12-11

    잦은 시술로 예민한 피부였는데 크림 바꾸고 나서 피부가 전보다 좋아진것 같아요 ㅎㅎ 앞으로 계속 이것만 쓸듯 !!! 

  3. 평점
    별5개
    작성자
    phon****
    작성일
    20-12-10

    바람때문에 얼굴이 쉽게 빨개질 정도로 예민한데 세안 후 발라주면 보습력이 오래가고 ,자극이 간 피부에 진정시켜줘서 좋아요 ! 

  4. 평점
    별5개
    작성자
    asdt****
    작성일
    20-12-10

    사은품도 잘 받았어용 ~~~ 얼굴에 사용하다가 몸에 사용해봤는데 끈적임이 없어서 건조한 곳에 발라주기 좋은듯 저는 특히 공병에 조금씩 담아서 휴대용으로도 잘쓰고 있어용ㅎㅎㅎ 

  5. 평점
    별5개
    작성자
    smal****
    작성일
    20-12-10

    아이가 침독이 있어서 붉은 부위에 발라줬는데 끈적임이 없어요 향도 없고 많이 개선된 것 같아서 아이랑 함께 쓰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