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itko****
    작성일
    20-12-09

    보습력 좋은 크림으로 넘버원인듯...성분 보니까 코코넛오일이랑 쉐어버터 들어가서 그런지 보습력 하나는 진짜 끝내줘요 향도 약간 무향에 가까운 코코넛오일 향? 나는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내스타일 ~ 

  2. 평점
    별5개
    작성자
    kik5****
    작성일
    20-12-09

    남자친구가 한번써보고 좋대서 사줬어요. 매일 잘쓰고있더라구요. 향도연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kins****
    작성일
    20-12-09

    다른 보습크림은 몸에 바르면 추운날에 각질이 하얗게 올라오는데 리더미스 크림은 각질 올라오는게 전혀 없음ㅋㅋㅋ 보습력은 진짜 최고임 앞으로 재구매도 할거에용!!!! 

  4. 평점
    별5개
    작성자
    wlsr****
    작성일
    20-12-08

    아기 태열에 효과가 좋다는 후기를 보고 샀는데 아주 만족 중 입니다 ㅎㅎ 요즘 침독 때문에 애기 피부가 거칠어졌는데 이 크림 덕분에 많이 좋아졌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nugu****
    작성일
    20-12-08

    다쓰면 또 주문할거에요 ㅋㅋ 근데 샘플은 좀 더 실용적인걸로 줬음 좋겠어요ㅠ 그냥 로션 샘플이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