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gsin****
    작성일
    20-12-08

    아이 침독때문에 고민했는데 주변 맘들이 추천해주길래 사서 바로 발라줬어요 예민해진 부위에 발라주기 좋아요 :) 

  2. 평점
    별5개
    작성자
    jgw1****
    작성일
    20-12-08

    리뉴얼 전에도 써본거같은데 리뉴얼 되고 나서는 처음 사용해보네요 ~ 업그레이드 된 이후로 보습력도 엄청 좋아지고 발림성이 괜찮아요 아이랑 쓰기 좋아여 ^^ 

  3. 평점
    별5개
    작성자
    ic10****
    작성일
    20-12-08

    아이가 얼굴이 너무 잘트고 건조한 피부라 무슨 크림 발라야하나 고민했는데 이건 어린아이들도 사용 할 수 있다고 해서 사봤어요 ㅎㅎ 아이 얼굴이랑 팔, 다리에도 발라주는데 정말 하루종일 피부가 안터요 !! 

  4. 평점
    별5개
    작성자
    sos2****
    작성일
    20-12-08

    엄마가 이전에 리뉴얼 전 상품 쓰셨는데 지금 나온거 써보시더니 보습력이 좋다고 하나 더 주문해달라고 하셨어요 저는 세럼이랑 섞어서 기초는 이거 하나로 마무리합니다 ㅋㅋ 

  5. 평점
    별5개
    작성자
    hk69****
    작성일
    20-12-01

    피부에 겉도는 것 없이 흡수도 잘 되고 발림성도 좋아서 아침 저녁으로 바르기 좋아요 ~ 아침에는 세럼이랑 섞어바르는게 흡수도 잘 되고 하나로 올인원 케어가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