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xiah****
    작성일
    20-12-01

    남편이 면도 하고 나서 턱 부분 피부가 많이 예민 해졌길래 발라줬는데 붉은기도 사라지고 따갑지 않다고 하네요 ~ 저는 몸이랑 얼굴에 바르고 ㅋㅋ용량도 많아서 잘 쓰구 있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tneh****
    작성일
    20-12-01

    촉촉한게 좋더라구요 ㅎㅎ 공병에 조금씩 담아서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는데 핸드크림으로도 발라주고 얼굴 건조한 부분있으면 발라주기 좋아요 ㅎㅎ 

  3. 평점
    별5개
    작성자
    jhj8****
    작성일
    20-11-28

    리뉴얼되기 전에 사용했었던 제품인데 리뉴얼 됬다길래 다시 구매 했어요 리뉴얼 되고나서 더 촉촉해졌네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리뉴얼 되고 실망되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오히려 더 좋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kjhj****
    작성일
    20-11-28

    촉촉함이 오래가서 좋아용:) 그리고 특히 건조해서 가려워질때 발라주면 가라앉아서 좋더라고용!! 번들거림이 없어서 매우 흡족하면서 쓰고 있는 제품입니당~ 

  5. 평점
    별5개
    작성자
    heek****
    작성일
    20-11-28

    번들거림이 없이 흡수가 잘 돼서 화장할때 밀리거나 하는 느낌이 없어요 근데 또 고보습이라 촉촉함은 오래 남아있는게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