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dude****
    작성일
    20-11-23

    겨울철 되니까 아이 얼굴에 입가가 너무 건조해서 신경쓰였는데 성분 보고 바로 믿고 샀습니다 ~ 얼굴에 한번 발라주면 각질도 안일어나고, 향도 무향에 가까울 정도로 순하네요 ~~ 

  2. 평점
    별5개
    작성자
    vo0o****
    작성일
    20-11-23

    리뉴얼 전 크림 사용하다가 리뉴얼 되고 처음 써보는데 진짜 보습력이 더 좋아진게 느껴졌어요 성분 보니까 보습에 효과적인걸 더 넣으셨더라구요 앞으로 수분크림은 이것만 쓸거에요 ^.^ 

  3. 평점
    별5개
    작성자
    ths2****
    작성일
    20-11-23

    겨울철에 항상 얼굴이 건조해서 수분크림 수시로 발라주는데 이거는 하나만 발라도 수분감이 있고 건조함이 없어서 좋아요 수부지한테 이거만한게 없는듯 

  4. 평점
    별5개
    작성자
    alks****
    작성일
    20-11-23

    이마에 좁쌀이 자주 생겨서 너무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의 보습제품은 못 쓰는게 이건 사용하고 나서 좁쌀이 안 올라와서 좋은거같아요 건조한 발뒤꿈치에 발라도 하루종일 촉촉하네요 ㅎㅎ 

  5. 평점
    별5개
    작성자
    chil****
    작성일
    20-11-22

    크림이 촉촉하고 약간 꾸덕한 제형이여서 저녁에는 그냥 바르고 아침에는 에센스랑 섞어서 가볍게 발라주고 있어요 촉촉해서 그런지 화장하면 얼굴에 자연광도 돌고 보습력이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