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nugu****
    작성일
    20-07-11

    좋아요 순하고 촉촉하고 꽤 오래쓰네요 재구매할거에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tmdr****
    작성일
    20-05-28

    리뉴얼되기전 항상 쓰던제품입니다.리뉴얼된후에도 쭈욱쓸거에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kik5****
    작성일
    20-05-26

    순해요. 처음바를땐 아주약간 따끔거리긴했는데 그담부턴 안그렇더라구요. 대용량에 튜브형이라 너무편하고좋네요


    59e6d738fc72ab9d152a81a601859983_1592895249_0832.jpg
     

  4. 평점
    별5개
    작성자
    bblo****
    작성일
    20-05-23

    지금도 잘사용중입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love****
    작성일
    20-05-03

    좋아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