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sry****
    작성일
    26-05-20

    사용하여보니 순하고 보습력이 월등하넹

    1ea44c3cc6c89e3fba7c94c806fb1bba_1779354275_9389.JPG
     

  2. 평점
    별5개
    작성자
    6104****
    작성일
    26-05-15


    민감성이신 분들 이 제품 꼭 구매하세요!! 

    며칠 사용해 보고 바로 큰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민감성 트러블 피부라 화장품 진짜 신중하게 구매하는데 사용하는 동안 트러블 나지도 않았고 장점뿐이에요 

    재생크림이라 피붓결 ㄹㅈㄷ로 부드러워집니다 

    저 믿고 구매해 보세요 안 끈적여서 최곱니다


    bea32854e63d288a4359b92befa04c77_1779097350_7705.png
     

  3. 평점
    별5개
    작성자
    jayo****
    작성일
    26-05-13

    잘 사용 중 이예요~

    af8a62abf40e0336e75fe2bedd842094_1778747314_5947.JPG
     

  4. 평점
    별5개
    작성자
    1st_****
    작성일
    26-05-11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한 편이라 세라마이드크림, 판테놀크림 많이 써봤는데 꽤 만족스럽네요 

    바르고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게 수분감 채워주고 시간이 지나도 당김이 덜해서 장벽크림 느낌 제대로였습니다 

    무겁게 답답한 타입이 아니라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했고 향도 인위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8c0f5d7c7b66eed9dde707d91f10b94e_1778491884_7012.JPG
     


  5. 평점
    별5개
    작성자
    kore****
    작성일
    26-05-05

    평소 피부가 워낙 건조해서 고보습 제품을 찾아 헤매는 화장품 유목민이었습니다. 

    특히 환절기만 되면 피부가 갈라지는 느낌이라 세라마이드나 판테놀 성분이 들어간 크림을 선호하는데, 

    이번에 만난 아나시스 리더미스 인텐시브 크림은 정말 물건이네요. 150ml 대용량에 가격도 19,700원으로 합리적이라 아낌없이 전신에 바르기 좋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수분막과 오일막의 더블 보습 시스템이에요. 바르자마자 피부를 얇게 코팅해 주는 느낌인데 전혀 답답하지 않고 끈적임 없이 쏙 스며듭니다. 

    피부 속 수분을 깨워준다는 설명답게 시간이 지나도 안쪽에서 올라오는 당김이 느껴지지 않아 판테놀크림의 진가를 확인했습니다. 

    전성분 EWG 그린등급이라 저희 집 아이 아기침독 부위에도 수시로 발라주고 있는데, 붉은 기가 금방 진정되고 촉촉함이 오래 가네요. 

    자연 유래 추출물의 은은한 향도 정말 고급스러워요. 인위적인 향료 냄새가 아니라 숲속에 온 듯한 싱그러운 향이라 바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장벽 케어가 필요한 민감성 성인부터 신생아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나시스 크림, 보습과 진정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4dfee59d4541a4e9a861a3f05570d249_1778145048_8166.JPG
    4dfee59d4541a4e9a861a3f05570d249_1778145049_1454.JPG
    4dfee59d4541a4e9a861a3f05570d249_1778145049_4708.JPG
    4dfee59d4541a4e9a861a3f05570d249_1778145049_791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