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leem****
    작성일
    25-02-09


    점빼고 재생크림으로 샀는데 보습효과가 넘 좋네요. 

  2. 평점
    별4개
    작성자
    kooe****
    작성일
    25-02-03


    아직 한번 사용한거라 잘은 모르겠어요! 재생에 쓴다고해서 구매했어요 샘플로주신 크림과 함께 사용중! 


    dddb7bd9bdfd417c7af4c3f554947c05_1738625427_6626.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jy_2****
    작성일
    25-02-02


    조아요 ~~~~~~^^ 

  4. 평점
    별5개
    작성자
    sse1****
    작성일
    25-01-31


    끈적이지도 않으면서 보습력이 좋아요. 어머니께서 바르시고 가려움이 덜하시다고 합니다.

  5. 평점
    별4개
    작성자
    vine****
    작성일
    25-01-31


    처음 이 제품 사용했는데 아주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초등아이와 저랑 둘다 사용하고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