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hots****
    작성일
    26-05-01

    연세 많으신ㅇㅏ버지가 소양증으로 힘들어했는데 많이 좋아지셨어요~

  2. 평점
    별4개
    작성자
    54****
    작성일
    26-04-29

    잘쓰고잇어요 !!!!

  3. 평점
    별5개
    작성자
    mona****
    작성일
    26-04-28

    건성이라 수분크림찾다가 후기가넘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아기가써도순하다니 기대됩니다

    8faef38f8f84ded38acc5c0fe6d710e4_1777451340_5804.JPG
     

  4. 평점
    별5개
    작성자
    whkc****
    작성일
    26-04-28

    인중 레이저후에 바를 재생크림을찾다가 발견했어요~ 보습짱이에요

    8faef38f8f84ded38acc5c0fe6d710e4_1777451313_3857.JPG
     

  5. 평점
    별5개
    작성자
    angl****
    작성일
    26-04-27

    속건조가 심한데 수분함이 확실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향도 은은하고 좋아서 데일리로 바르기 부담이 없고 제품이 순해서 어린 아기부터 아토피 피부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c5336a634da4963da3f710cae8d9e7db_1777280793_788.JPG
    c5336a634da4963da3f710cae8d9e7db_1777280794_0881.JPG
    c5336a634da4963da3f710cae8d9e7db_1777280794_393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