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4개
    작성자
    tlsw****
    작성일
    25-01-04


    살짝 찐득한데 나쁘지 않아요 


    4b5a342c4e3e84ad9f20d5bcefddd8db_1736036426_4999.jpg
     

  2. 평점
    별4개
    작성자
    asun****
    작성일
    25-01-01


    아기 피부에 트러블이 나서 낫지를 않아 보습크림 찾다가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어요 

    아직 사용한번만 해서 잘모르겠지만 순하고 발림성은 좋네요 


    e7a4650465282ffb87697f5987b9d2a8_1735775170_2569.jpg
     

  3. 평점
    별5개
    작성자
    wkad****
    작성일
    24-12-30


    완전 묽지는 않고 일반 크림 제형인데 대용량이라 자주 덧바르고 있어여 


    0a49a8bc4fe3e5ce4407a1f5f497b621_1735521384_6114.jpg
     

  4. 평점
    별5개
    작성자
    wkad****
    작성일
    24-12-30


    첫번째로 가격이 착하다는 점 두번째로 대용량이라 듬뿍 바를수 있다는 점 



    0a49a8bc4fe3e5ce4407a1f5f497b621_1735520904_85.jpg
     

  5. 평점
    별5개
    작성자
    eun3****
    작성일
    24-12-28


    재생크림에 수분효과도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