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4개
    작성자
    erae****
    작성일
    24-12-12


    우선 양이 많아서 좋고 가격도 좋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s3****
    작성일
    24-12-09


    부드럽게 잘발리고 좋아요 아이도 써도 좋고 


    81e2f7aaf53921e9c7e0403ff08172b5_1733779508_5254.jpg
     

  3. 평점
    별5개
    작성자
    rlat****
    작성일
    24-12-09


    개인적으로 수딩크림 보단 요 제품이 더 좋은거 같아요 촉촉하고 유분기도 좀 있어서 그런지 오래가요~ 

    악건성엔 이 제품 좋은거 같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hz****
    작성일
    24-12-08


    예전에 구매해서 바르다가 유통기한 지나서 다시 구매했어요 

    무엇보다 성분도 좋은거 같아서.. 끝까지 잘 사용해 보려구용 


    1b4d162d2767f3c1d7fae67dbd56d229_1733698456_3494.jpg
     

  5. 평점
    별5개
    작성자
    jube****
    작성일
    24-12-08


    친정아버지 피부갗건조해서 샀어요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