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pasi****
    작성일
    24-11-09


    계속 사용중인거라 재구매했습니다. 건조한 곳에 바르면 보습이 굉장히 잘됩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K********
    작성일
    24-11-07


    건조한 피부에 꾸준히 계속 발라요

    발림성이 좋고 촉촉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dlra****
    작성일
    24-10-27


    끈적이지 않고 보습력 좋습니다. 

    세일하지않아도 구입하여 사용하는 유일한 제품입니다.

  4. 평점
    별4개
    작성자
    omg4****
    작성일
    24-10-16


    손가락 한포진을 앓고 난 후 검색해서 구입을 했는데 맘에 듭니다.
    너무 가볍지고 않고 끈적거림도 없으면서 빨리 흡수되어 부드러운 손을 유지할수 있어 좋습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skye****
    작성일
    24-10-15


    떨어지면 안되는 크림이예요~~ 우리 아이 피부가 완젼 민감한데 트러블도 없고 속건조도 잡아 주어 넘 좋아요 


    7be58eb0254a9a8b49687f2eb76989dc_1729033657_572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