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4개
    작성자
    ljso****
    작성일
    24-07-14


    많이촉촉하고부드럽읍니다.제가무척건조한피부인데.한달사용해보니.좋읍니다.

    다리가많이건조햇는데촉촉하고부드러워졌읍니다.

    지인도건조한피부라발라보라고하나드렸더니좋다고하시면서다사용하고주문해서씁겠답니다 

    실은다쓰고빈통을버려서사진은못찍엇지만.정말좋은보습제입니다보습제찾으시는분께.추천드립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yoru****
    작성일
    24-06-24

    가격대비 용량도 작은 양도 아니고 촉촉함도 좋아요 부들부들 합니다. 

  3. 평점
    별4개
    작성자
    wjsd****
    작성일
    24-06-17


    여름 철엔 크림 바르기도 귀찮고 더운데 가벼워서 바르기 좋아요. 

    남편도 끈적인다고 샤워하고 나와서 안 바르려고 하는데 이건 발라주면 기분이 좋데요. 

    침대에 누워서 그거 발라줘~하고 발랑 눕기마 해요. 

    덧 발라도 뭉침 없고 시원한데 두고 사용하면 바를 때 시원해서 화장도 잘 먹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cook****
    작성일
    24-06-15


    아이아토피로 구매 잘사용중 



    fa141f2d308e676d181125bd7230858f_1718583451_9066.jpg
     

  5. 평점
    별5개
    작성자
    qndu****
    작성일
    24-06-11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피부에 닿았을때 촉감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