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ns99****
    작성일
    26-04-26

    아토피 피부라 예민해서 아무거나 못 바르는데 이건 바르자마자 따갑거나 가려운 느낌 없어서 좋았어요. 

    목 부분 보면 엄청 빨갛거든요 ㅠㅠ 요즘 건조해서 접히는 부분이 계속 간지러웠는데 며칠 꾸준히 바르니까 많이 편해졌네요. 

    끈적이는 크림 싫어하는데 겉도는 느낌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요. 향도 진하지 않고 은은해서 부담 없고 손이 자주 가는 제품입니다.

     민감피부라 보습제 유목민이었는데 이건 재주문 생각날 정도로 만족해요 ㅎㅎ

    c5336a634da4963da3f710cae8d9e7db_1777280670_2903.JPG
    c5336a634da4963da3f710cae8d9e7db_1777280670_5937.JPG
    c5336a634da4963da3f710cae8d9e7db_1777280670_916.JPG
     

  2. 평점
    별5개
    작성자
    uris****
    작성일
    26-04-25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1add5cdcadc9fee676f6375deab600c9_1777280356_8391.JPG
     

  3. 평점
    별5개
    작성자
    srka****
    작성일
    26-04-24

    항상 꾸준히 바르고 있어요~

    55fa1045a72a15765b19c3d521529991_1777019479_663.JPG
     

  4. 평점
    별5개
    작성자
    uhap****
    작성일
    26-04-21

    꾸준히 써봐야 알듯하네요

    4acd5371fc72a283d39130f50c611ffd_1776759595_1607.JPG
     

  5. 평점
    별5개
    작성자
    ghdi****
    작성일
    26-04-20

    좋은 제품 잘 쓰고 있습니다 감사힙니다~!

    b4b7437b65a7df9e76bfcb15855714fc_1776669744_406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