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ini****
    작성일
    24-05-31


    촉촉하고 좋아요! 여름에도 기름지지않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hesu****
    작성일
    24-05-31


    쓰다가 피부에 잘 맞아서 다시 샀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apfh****
    작성일
    24-05-30


    엄청난 악건성인데 촉촉하고 좋아요! 짜서 쓰는 타입이라 위생적이에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zo****
    작성일
    24-05-23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이지 않아 좋아요 



    547fb82ead46e223524d52473d361460_1716504537_262.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rain****
    작성일
    24-05-22


    조아요 맘에 들어요 굳 


    91cf7c8239c9f415704a40c8cc0e09c4_1716423080_5322.jpg